도회장 인사말


사진
경상남도치과위생사회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사단법인 대한치과위생사협회
경상남도회 회장 성미경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대한치과위생사협회 경상남도회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경상남도회는 2009년 부산⋅경남치과위생사회에서 분회로서 1년간 활동하다가 2010년 3월 창립되어 현재 약 3,000여명의 회원이 등록되어 있으며, 치과위생사의 학술연마 및 윤리확립, 권익향상, 복지증진 등의 사업을 진행하는 치과위생사 단체입니다.

경상남도회에서는 매년 보수교육을 개최하여 회원여러분에게 보다 유익한 최신의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며, 구강보건의 날 행사에 참여하여 국민을 대상으로 올바른 구강관리에 대한 정보 제공 및 치과위생사의 역할에 대해 알리고 여러 단체와의 간담회를 통해 치과위생사의 위상을 높이는데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본회는 대한치과위생사협회와 공조하여 여러 사업을 진행하여 경상남도 회원여러분의 권익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00세 시대에 맞춰 행복한 삶을 유지하는데 구강건강은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국민의 구강건강을 유지하고 증진하는데 치과위생사의 역할은 매우 클 것입니다. 회원여러분 한 사람 한사람이 치과위생사로서의 사명감을 가지고 국민의 구강건강증진에 앞장서며 올바른 치위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경상남도회는 겸허한 자세로 회원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아울러 홈페이지 개설과 더불어 더욱 발전하는 소통의 장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많은 관심과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