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ㆍ도회장 인사말

사진
대한치과위생사협회 경상남도회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사단법인 대한치과위생사협회
경상남도회 회장 이미옥

치과위생사 회원여러분
대한치과위생사협회 경상남도회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경상남도회는 2010년 창립 이후 지난 11년 동안 치과위생사의 학술발전과 권익향상을 위해 끊임없는 활동을 수행하였습니다.

그동안 제1대 권현숙 회장님을 시작으로 역대 회장단과 임원진의 헌신적 노력과 회원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으로 대한치과위생사협회 경상남도회는 성장을 거듭하였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회원 여러분의 일상생활이 많은 변화가 요구되었으며, 이러한 환경변화에 적응할 수 있도록 5대 임원진은 열정과 지혜를 모아 경상남도회 치과위생사의 권익과 역량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울러 치과위생사의 위상 정립을 위해 현직에서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는 전문역량과 인성을 겸비한 치과위생사를 격려할 것이며, 메타버스 시대에 부응할 수 있는 경상남도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경상남도회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 SNS를 활용하여 회원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하며, 성장하는 경상남도회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비대면 온라인 보수교육을 개최하여 회원 여러분과 함께 모두가 만들어 가는 경상남도회가 되고자 합니다. 힘든 상황이지만, 비대면 온라인 보수교육에 사랑과 온정을 부탁드리며 성장하는 대한치과위생사협회 경상남도회가 되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제5대 대한치과위생사협회 경상남도회 회장 이미옥